technology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기술 혁신
지금까지 친환경 기술을 생산에 적용하는 것은 선택이었지만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야 합니다.
선도적인 친환경 기업 ZC Rubber는 대규모의 투자를 통해 친환경 및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한 제품 생산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또한 환경 친화적 타이어가 단지 사회적 이익만 증진하는 것이 아닌 이를 사용하는 소비자의 직접적인 경제적 이익도
증진시킬 수 있도록 친환경 기술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습니다.
친환경 기술의 융합을 통한 소비자의 이익 증진
알리바바 클라우드의 협업으로 탄생한 ZC Rubber의 산업용 ET brain 스마트 팩토리는 AI와 빅데이터 기술을 이용하여 PSCT(Pre-Strain Contour Theory) 설계 기술을 기반으로 고효율작업, 에너지소모 감소, 탄소배출 감소를 통해 더 경쟁력 있고 친환경적인 제품을 생산합니다.
타이어의 사용기간 전체를 시뮬레이션하여 더 친환경적이고 혁신적인 타이어를 개발하며, 타이어를 실시간 모니터링할 수 있어 타이어의 상태, 공기압 조절 및 주행패턴 분석을 통해 연료 효율성을 향상시켜 소비자의 이익을 증진시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
슈퍼하이브리드 컴파운드 기술과 슈퍼강화 카커스 기술을 통해
타이어의 높은 내마모성, 낮은 회전 저항, 낮은 발열이 가능해져 성능은 더 높아지고
온실가스의 배출은 감소됩니다.
이 기술로 타이어가 더 경량화됨으로 마일리지가 향상되어 더욱 경제적입니다.
또한 운행 중 연료 효율성이 향상되어 더 경제적이고,
미세먼지의 양이 감소되어 차량의 온실가스의 배출도 감소됩니다.
PSCT (Pre-Strain Contour Theory)
ZC Rubber가 개발한 트럭 및 버스 타이어의 설계 이론입니다.
다양한 차 모델의 다양한 시나리오와 조건에서 실제 타이어 성능에 대한 시뮬레이션을 수행합니다.
PSCT 기반으로 타이어는 적재 및 팽창 시 프로파일 변형과 열발생을 최소화할 수 있어
타이어의 수명과 성능이 크게 향상됩니다.
PSCT를 기반으로 BTCT, PDOT, GSCT, SSHT 등의 뛰어난 독자기술이 개발되었습니다.
STEP 01
STEP 02
STEP 03
STEP 04
Footprint
Enduranc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