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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소개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기술 혁신

기후 변화로 인한 사회적, 환경적 문제들이 더욱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친환경 기술을 생산에 적용하는 것은 선택이었지만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야 합니다.
선도적인 친환경 기업 ZC Rubber는 대규모의 투자를 통해 친환경 및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한 제품 생산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또한 환경 친화적 타이어가 단지 사회적 이익만 증진하는 것이 아닌 이를 사용하는 소비자의 직접적인 경제적 이익도
증진시킬 수 있도록 친환경 기술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습니다.

인공지능을 이용한 디지털기술과
친환경 기술의 융합을 통한 소비자의 이익 증진

알리바바 클라우드의 협업으로 탄생한 ZC Rubber의 산업용 ET brain 스마트 팩토리는 AI와 빅데이터 기술을 이용하여 PSCT(Pre-Strain Contour Theory) 설계 기술을 기반으로 고효율작업, 에너지소모 감소, 탄소배출 감소를 통해 더 경쟁력 있고 친환경적인 제품을 생산합니다.


타이어의 사용기간 전체를 시뮬레이션하여 더 친환경적이고 혁신적인 타이어를 개발하며, 타이어를 실시간 모니터링할 수 있어 타이어의 상태, 공기압 조절 및 주행패턴 분석을 통해 연료 효율성을 향상시켜 소비자의 이익을 증진시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온실가스(CO₂) 절감기술을 통한 소비자의 이익 증진

슈퍼하이브리드 컴파운드 기술과 슈퍼강화 카커스 기술을 통해
타이어의 높은 내마모성, 낮은 회전 저항, 낮은 발열이 가능해져 성능은 더 높아지고
온실가스의 배출은 감소됩니다.
이 기술로 타이어가 더 경량화됨으로 마일리지가 향상되어 더욱 경제적입니다.
또한 운행 중 연료 효율성이 향상되어 더 경제적이고,
미세먼지의 양이 감소되어 차량의 온실가스의 배출도 감소됩니다.

환경친화적인 고품질 타이어를 만들기 위한 노력

PSCT (Pre-Strain Contour Theory)
ZC Rubber가 개발한 트럭 및 버스 타이어의 설계 이론입니다.
다양한 차 모델의 다양한 시나리오와 조건에서 실제 타이어 성능에 대한 시뮬레이션을 수행합니다.
PSCT 기반으로 타이어는 적재 및 팽창 시 프로파일 변형과 열발생을 최소화할 수 있어
타이어의 수명과 성능이 크게 향상됩니다.
PSCT를 기반으로 BTCT, PDOT, GSCT, SSHT 등의 뛰어난 독자기술이 개발되었습니다.

STEP 01

BTCT 내구성과 수명 향상을 위한 기술
Belt Tension Control Technology

STEP 02

PDOT 마일리지와 연비 향상을 위한 기술
Pressure Distribution Optimization Technology

STEP 03

GSCT 주행 시 그루브 균열 발생 감소 기술
Groove Strain-stress Control Technology

STEP 04

SSHT 사이드월의 강화와 편마모 감소 기술
Shoulder Stiffness Hold Technology

Footprint

Normal Footprint vs PSCT Footprint

Endurance

Longer mileage & Higher fuel economy